자살 예방 캠페인
LIVE WALK 2022
메이블린 뉴욕 코리아와 한국생명의전화가 함께합니다.
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 걷기
LIVE WALK 2022
메이블린 뉴욕 코리아와 한국생명의전화가 함께합니다.
-
로레알코리아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(Maybelline New York)이 지난 3일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‘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’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. -
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는 한국생명의전화가 주관하는 자살예방을 위한 오프라인 걷기 대회로, 메이블린 뉴욕은 브레이브 투게더 (Brave Together)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습니다. -
‘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’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약 7,000여 명이 참여했으며, 특히, 메이블린 뉴욕은 로레알코리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가비를 지원하는 등 참여를 독려하여 100명 이상의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및 그의 가족이 캠페인에 동참해 ‘브레이브 투게더’의 우울증 인식 개선 취지에 힘을 더했습니다. -
‘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’의 메인 프로그램 밤길걷기 LIVE WALK는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6.5km를 걷는 선셋 프로그램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 모여 36.1km를 함께 걷는 오버나잇 프로그램 두 가지로 진행되었습니다. 6.5km는 대한민국 청소년 10만 명당 자살률을, 36.1km는 대한민국 하루 평균 자살자 수를 각각 의미합니다. -
메이블린 뉴욕은 본 행사에서 약 3천 6백만 원 상당의 메이블린 뉴욕 베스트 셀러 품목(3종 중 1종 랜덤 제공)과 ‘브레이브 투게더’ 캠페인 소개가 담긴 리플렛으로 구성된 ‘메이블린 뉴욕 키트’를 제공하고,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 부스를 설치하여 양일 간 운영했습니다. -
오프라인 부스는 브랜드와 캠페인을 소개하는 “브레이브 투게더” 메이블린 뉴욕의 폐화장품을 활용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“#오늘내기분은_” 본인의 정서 상태를 점검하는 “우울증 자가진단”등 3개 코너로 구성되었습니다. -
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우울증 예방을 위한 감정 공유의 중요성과 우울증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유도하고자 했습니다. -